지난 14일, 사단법인 광주전남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여 개최한 ‘광주전남 벤처기업인 및 ICT/SW 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작년부터 코로나19 팬데믹 시대가 이어져 오면서 기업 경영이 어려운 상황에서 광주·전남지역 벤처기업인 및 ICT/SW 기업인이 약진하는 기회를 모색하고, 유공자 포상·격려시간도 갖는 등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 행사에서 당사의 이형호 부사장님이 <광주광역시 시장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광주광역시 시장 표창>은 한 해의 성과를 확인하며 지역 ICT/SW 산업 발전과 꾸준한 IT기업 육성 및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헌을 인정하는 대표자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입니다.
대표로 부사장님이 수상 하셨지만 겉으로 드러내지 않고 최상의 결과물과 클라이언트를 만족시키기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부단히 노력했던 당사 직원분들의 노고가 대외적으로 인정 받는 것 같아 매우 의미가 깊은 상이기도 합니다.
이 뜻깊은 경험을 발판으로 삼아 당사의 모든 구성원이 광주의 자랑스러운 IT기업 가민정보시스템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역 ICT/SW산업의 모범을 보이며 계속해서 성장하는 가민정보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 기사 링크▒
* 네이버 검색창에 [가민정보시스템] 을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 [전자신문] '광주전남벤처기업인·ICT/SW 기업인의 밤' 성황리 열려
https://www.etnews.com/20211215000105